안녕하세요 제프 김입니다.최근 중형 세단부터 중형 SUV까지 넉넉한 적재공간을 소유하고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차량의 크기와 장기적인 주행으로 안정적인 운행을 제공하고 있어 준중형차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특히 다목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차량이 필요한 사업자로 선정되는 차량이기도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개인사업자의 자동차 리스를 이용하여 합리적으로 운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차 알아보고 계신 사업자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차는 싼타페입니다.국민 준중형차 SUV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지만 이 차는 4447만원~3252만원으로 부담없이 출고하기에는 위험한 가격입니다.하지만 개인사업자 자동차리스로 진행하면 차량 구입비용 없이 출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가 없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자동차리스는 생각보다 많은 사업자분들이 이용하시는데요.리스를 통해 차량금액 700만원과 유지보수비용 1500만원씩 총 800만원의 경비처리를 통해 절세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감세 효과를 누린 만큼 고가 차량에 투자해 품위를 유지하며 운행하고 있습니다.
싼타페는 컴포지트 라이트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분리돼 있으며 크기를 보면 전장 4,770mm 전폭 1,890mm 전 높이 1,680mm~1,705mm 휠베이스 2,765mm로 패밀리카, 차박, 여행용으로도 많이 쓰이는 차량입니다.
준중형차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차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고성능 주행능력과 정숙성을 지녔습니다.최적화된 8단 자동변속기 기어로 내구성과 연비까지 확보할 수 있어 가격 대비 만족하는 오너들이 많이 계십니다.
개인사업자의 자동차리스 평균 계약은 2년에서 5년 사이에 이뤄지며 운전자가 기간을 정해 진행되는 방식입니다.계약이 끝나면 차량 인수, 차량 반납 차량 변경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변수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차량을 구입할 때 취득등록세와 자동차세를 7% 정도 한꺼번에 납부해야 하지만 개인사업자의 자동차리스는 매달 납부하는 리스료에 스며들어 있어 현금 여유가 없어도 부담이 없습니다.계약을 진행할 때 금융리스와 운용리스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금융리스는 오너가 선택한 차량 전액을 분할해 운행하는 기간 중 리스료를 납부하고 차량 인수를 목적으로 진행하는 방식입니다.또한 계약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운전자 소유 차량으로 넘어갑니다.선수금과 무보증으로만 진행할 수 있는 계약 조건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운용리스는 차량 운행기간이 종료된 후 차량가치를 미리 선정해 진행합니다.선정한 가치를 제외하고 남은 금액을 분할하여 납부합니다.운행 기간이 끝나면 남아있는 가치를 지불하고 인수할 수 있습니다.인수가 아니라 반납 또는 차량 변경으로도 진행이 가능하고, 이 과정에서 취득·등록세와 이전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겠죠?리스는 일반 구매 차량과 동일한 번호판을 사용하고 있어 리스 상품 여부를 구별할 수 없습니다.노출이 적고 품위유지에 확실하기 때문에 사업자분들께 많은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리스는 장기적인 운행에서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운전경력을 인정받고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경력단절 위험이 없습니다.차량 운행이 필수 요소로 사용되는 현대사회에서 신차를 출고하려면 긴 출고 대기 기간이 있고, 하루빨리 받아 운행하는 것이 사업자에게는 피해가 적습니다.중고리스 전문업체 원리스에서 개인사업자 자동차리스를 진행하면 당일 출고와 함께 기름값, 여유자금, 리스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중고차 말고 신차 원하시면 뉴원오토로 렌트 진행해주세요.출고 시 기본적으로 1년 이상 걸리는 인기차를 타사보다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양사는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보증하고 있으며 검증된 회사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문의해주시고 빠른 운행 부탁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