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더 뮤지컬 라이브] 뮤지컬 실황 영화는 언제나 좋다.

팬텀: 더 뮤지컬 라이브 감독 박재석 출연 규현, 임선혜 공개 2021년 12월 01일.

한때 뮤지컬에 열중했다 나.뮤지컬을 많이 보러 갔는데 부산에 와서 뮤지컬을 볼 기회가 점점 줄어 지금은 유·최 훈과 라 시에 빠져서 더 이상 볼 기회가 없다.그래서 이런 뮤지컬의 실황 영화가 아주 기쁘다.저번 몬테·그리스도·더·뮤지컬 공연도 매우 좋았습니다 개봉되자마자 너무 보고 싶었는데 뭐가 그렇게 바빴는지 친구들과 시간을 맞추기가 쉽지 않아 이제야 보게 되었다.만약 상영이 끝나지 않을까 조마조마 했다는~~가스톤, 드루의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한 작품 팬텀.내가 가장 좋아하는 뮤지컬 중 하나인 오페라의 유령은 같은 원작으로 한 작품이지만 상당히 다르다.오페라의 유령에 익숙한 나는 처음에는 조금 낯설고 아는 번호가 하나도 없고 몰두할 수 있지 않았지만 점점 갈수록 빠져들고 완전히 몰입하고 봤다는~~실제 뮤지컬처럼 영화 도중에 7분 인터 미션이 있다.화면에 07:00시간이 카운터에 된 w.이때 친구들과 화장실에도 가고 오세요 실제 공연장에서 바라보기보다 부족하지만 이 같은 뮤지컬 영화는 배우들의 표정과 손짓까지 잘 볼 수 있어 매우 좋다.

팬텀 역의 규현 뮤지컬 작품으로 규현을 처음 보는데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했다.노래 잘하는 건 잘 아는데 뮤베로 써도 잘 어울릴까?결론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잘해.노래 표정 연기까지 완벽해~~ㅎㅎ

크리스틴 다에 역의 임선혜, 내가 좋아하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임선혜, 정말 맑고 깨끗한 목소리와 쭉쭉 뻗는 고음~~정말 천상의 목소리다 그리고 완벽하다.

마담 카를로타 역의 신영숙.모차르트에서 황금별을 듣고 완전히 빠져버렸다는~~ 레베카에서도 최고였고 엘리자벳, 황태자 루돌프에서도 존재감이 대단했다.카를로타는 못 부르는 역할인데 못하는 척 하면서 부르는데 왜 이렇게 잘 부르는지~~ 코믹하고 귀여운 악역이라 미워할 수가 없네~~

벨라로바 역의 발레리나, 김주원, 김주원이 출연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카메오 정도로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비중이 상당하다.김주원과 윤전일의 발레 앙상블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벨라로바 역의 발레리나, 김주원, 김주원이 출연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카메오 정도로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비중이 상당하다.김주원과 윤전일의 발레 앙상블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벨라로바 역의 발레리나, 김주원, 김주원이 출연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카메오 정도로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비중이 상당하다.김주원과 윤전일의 발레 앙상블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벨라로바 역의 발레리나, 김주원, 김주원이 출연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카메오 정도로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비중이 상당하다.김주원과 윤전일의 발레 앙상블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벨라로바 역의 발레리나, 김주원, 김주원이 출연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카메오 정도로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비중이 상당하다.김주원과 윤전일의 발레 앙상블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벨라로바 역의 발레리나, 김주원, 김주원이 출연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카메오 정도로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비중이 상당하다.김주원과 윤전일의 발레 앙상블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영화 끝나고 쿠키 영상이 있었는데 시간에 쫓겨서 못 봐서 너무 아쉽다.커튼콜 영상까지 봐야 완벽하잖아요~ 뮤지컬에 아직 입문하지 않은 친구들도 팬텀을 보고 엄청 좋아한다고 한다.다음에도 뮤지컬 영화가 개봉하면 꼭 같이 보자고~~ 같이 영화를 보고 공연을 보면서 공감할 수 있는 친구들이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시간이 된다면 다시 한번 보고 싶어.팬텀: 더 뮤지컬 라이브 감독 박재석 출연 규현, 임선혜 공개 2021년 12월 01일.팬텀: 더 뮤지컬 라이브 감독 박재석 출연 규현, 임선혜 공개 2021년 12월 01일.팬텀: 더 뮤지컬 라이브 감독 박재석 출연 규현, 임선혜 공개 2021년 12월 01일.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