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닝 루시아 4인 스툴 포함 구매 후기

총평 =>앉아봤는데 편하다고 느끼시면 사세요. 고민은 배송일을 늦출 뿐입니다.가죽도 너무 고급스럽고 마감도 너무 예뻐요. 처음 배송받은 스툴에 솔기가 살짝 튀긴 했지만 새제품으로 바꿔줄 정도로 모든 마감이 깔끔합니다. 오래 쓰는 가구 중에 잘못 사면 처분하기도 굉장히 힘든 게 소파이기 때문에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추천드립니다. 주변에 다우닝 앉아보고 안 좋다는 사람을 본 적이 없네요. 이 글을 찾아봤다는 것 자체가 이미 잠재적인 구매자라고 생각합니다.흐흐흐흐 스툴 너무 유용해서 꼭!! 같이 살고 있어요.감사합니다。 다른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다우닝] 루시아 4인 천연가죽소파:다우닝다우닝다우닝100% 천연가죽소파 brand.naver.com

4명 소파에 의자를 추가하고 확장했을 때 남은 발목을 커버할 수 있도록 견적서를 받았습니다.그렇지만..그렇지만..이미 알고 있었지만, 너무 크다는 게 유일한 단점이었습니다.( 다른 업체에 비해서 그다지 높은 것은 아니지만, 우리의 예산이 그렇게 충분치 않아서)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시 한번 보자!!하고 집에 왔는데…우리는 이미 다우닝 소파로 잠정 결론을 내렸고, 다른어떤 의자도 눈에 들지 않았습니다.한번 사면 오래 쓰잖아!”이란 무적의 이유로 구입 결정을 하고 2주 정도 후에 받았습니다.우리 거실은 폭 3.8m(창문 방향), 길이 4m(벽의 방향)에서 너무 큰 소파를 사지 않을까 하고 있었지만 최근 소파를 보는 재미에 살고 있습니다. 봐도 좋습니다. 너무 긴 서두르는 것은 뒤로 하고 소파의 리뷰를 시작합니다.기본 스펙입니다.

깊이가 스윙형이 아닌 소파에 비해 큰 차이는 없습니다. 기본형 소파의 경우 등받이 부분이 두껍지만 스윙형의 경우 등받이가 얇기 때문입니다.소재는 가죽이고 모든 부분이 통가죽입니다.소파 구매시 쿠션 3EA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확장 + 스툴

스툴의 경우 저처럼 앞에 두고 사용할 수 있으며, 2인 1인 분리된 형태로 제작된 소파로 그 사이에 스툴을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파를 놓았을 때 거실의 전체적인 공간감, 답답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다음에 앉을 부분 사이즈 확인해볼게요.확장했을 때 착석 부분의 길이입니다. 줄자가 약간 구부러져 있네요. 후후)

77cm 정도 됩니다.성인 두 명이 불편 없이 누울 수 있어요.확장되지 않았을 때

52cm 정도 됩니다.확장했을 때랑 안 했을 때 대략 25cm 정도 자란다고 보시면 돼요.

확장 – 비확장시 등받이의 차이

등받이를전체적으로통일하지않고어떤등받이는확장,다른것은비확장으로사용해도보기에위화감이없습니다. 가는 폭이 길기 때문에 1명이 등받이를 확장한 후 오른팔 팔걸이에 머리를 대고 누우면 등받이 2칸이 됩니다. 나머지 등받이 1칸은 확장하지 않고 앉거나 확장하거나 스툴을 카우치처럼 활용해서 사용하거나 원하는 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둘 다 아주 편하게 소파에 있을 수 있어요.확장된 상태의 소파 사진을 보시면 확장되지 않은 상태일 때 보시죠.스툴이 없을 때 비확장스툴이 없을 때 비확장스툴이 있을 때 비확장등받이가 25cm 앞으로 나왔지만 답답한 느낌은 없어요.확장하지 않았을 때 일반 소파와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고, 앉는 느낌도 좋습니다. 다리를 펴고 싶다면 스툴을 이용하면 길이가 충분합니다. 스툴이 커서 편리합니다.(그만큼 비싸요.) 팔걸이도 스윙할 수 있지만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ㅎㅎ 구매시 팔걸이가 없는 소파로 선택 가능합니다.소파가 일정 높이의 바닥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로봇 청소기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큰 장점입니다.소파 아래 작은 원기둥만 있고 거의 모든 부분을 청소하고 옵니다. 든든한 로봇 청소기.스툴 하에서도 가능합니다.로봇청소기가 들어가는 높이이기 때문에 매일 청소가 가능하고 깨끗한 바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총평 =>앉아봤는데 편하다고 느끼시면 사세요. 고민은 배송일을 늦출 뿐입니다.가죽도 너무 고급스럽고 마감도 너무 예뻐요. 처음 배송받은 스툴에 솔기가 살짝 튀긴 했지만 새제품으로 바꿔줄 정도로 모든 마감이 깔끔합니다. 오래 쓰는 가구 중에 잘못 사면 처분하기도 굉장히 힘든 게 소파이기 때문에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추천드립니다. 주변에 다우닝 앉아보고 안 좋다는 사람을 본 적이 없네요. 이 글을 찾아봤다는 것 자체가 이미 잠재적인 구매자라고 생각합니다.흐흐흐흐 스툴 너무 유용해서 꼭!! 같이 살고 있어요.감사합니다。 다른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