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결혼식장 베리컨벤션 라벤더홀 투어 후기

유후! 두번째 천안 예식장 투어는 베리컨벤션 라벤더홀 피에스타홀은 손절한 고등학생 동창이 결혼한 곳이라 예의상(?) 피하고 소곤소곤… 이렇게 해놓고 내 블로그에…?www

라벤더홀 신부대기실 예뻤어 ㅋㅋ 바닥 대리석 고급스럽고 예쁘고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 결혼준비 포스팅을 시작하고 나서 다른 신부들이 쓴걸 보고 느낀게 난 정말 표현할 수 없는 사람이야… 정말 예쁜거 빼고는 더 이상 할 말이…. 여동생이 언니 진짜 공대생 같다고 했는데 지금 보니까 먼말인줄 알았어^^갑자기 자기반성 ㅋㅋ

신부대기실 입구에 포토테이블이 있던 꽃장식도 예쁘게 꾸며져 있었는데 더 잘 보이는 곳에 있었으면 좋겠다.

신부대기실에서 혼자 입장하는 문 신부대기실에 앉아 있었는데 벌떡 일어나 문을 열고 신부 입장하면 돼 정말 쉽죠? 천안 결혼식장 중에 이렇게 신부 동선이 좋은 곳이 몇 군데 있었는데 여기가 제일 예뻤어.

이 파스텔톤 소파가 정말 예뻤어. 게다가 커튼이랑 색감 맞추기… 핑크인데 톤 다운돼서 오버도 아니고 화사한 느낌이 뿜뿜 배경도 벽이 아닌 유리로 되어있어서 뭔가 탁 트인 공간감을 줘서 더 예뻤다. 저 창문 너머에도 꽃 장식이 되어 있다라벤더 홀은 하우스 웨딩답게 피에스타 홀처럼 하우스? 느낌은 안 나는데 대충 컨벤션+하우스 섞어놓은 느낌이야.실제로 보니 야외나 정원 분위기가 나는 피에스타 홀보다는 조명도 두드려주고 뭔가 분위기 있는 라벤더가 더 좋았다.피에스타와 가장 큰 차이가 버진로드인데 피에스타는 로드가 잔디로 되어있고 라벤더는 대리석에 단상도 높고 뭔가 클래식한 예식장 느낌이 들었다= 클래식한데 꽃과 식물 장식이 굉장히 풍부한 그런 화려한 느낌…? 역시 건승이는 설명이 별로야…라벤더홀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대형스크린!!저 대형 스크린이 열리는데 움직인다ㅋㅋㅋ 블로그 쓰려면 동영상으로 찍어올걸.. 앞에서 찾은 다른 천안 예식장은 스크린이라기엔 약간의 모니터 수준의 화면이 달려있었으면 여긴 진짜 스크린 영화관에 온줄 알았어 ㅋㅋㅋ버진로드는 이렇게 3단이었고 들어보니 컨셉에 따라 꽃장식이 달라진다.내가 갔던 날은 대부분 노란색 느낌이 들었지만 사진을 더럽게 찍었을 뿐 실제로 보니 정말 화려하고 예뻤다 ㅋㅋㅋ 정말…^^게스트석은 이렇게 긴 테이블이었는데 요즘 서울에서는 다들 이렇게 하는 라운드테이블이 정석인 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까 이런 테이블도 분위기가 있어서 좋을 것 같아서 사진 찍어왔어 ㅋㅋ천안 예식장 중 연회장 규모가 제일 크다고 들었는데 (정확하지 않음) 정말 연회장이 너무 크고 넓어서 해리포터인줄 알았어 ㅋㅋ 근데 밥먹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모자이크 자신 없어서 푸드라인만 찍고 왔어마음에 드는 부분이 음식을 하나하나 생각해 가는 것보다 이렇게 하나씩 플레이팅이 되어 있는 부분이 너무 좋았다.기분적으로 이렇게 먹으면 더 깔끔하고 보기도 좋아서 이런 뷔페가 좋아찍어온 메뉴중에 튀김류 올리는건 지금 결혼준비때문에 식단중인데…튀긴것만은 절대 먹지말라고 해서 내가 당장 먹고싶어서(울음) 근데 베리웨딩홀 튀김류가 많았고 멘보샤도 있었어…천안 예식장 베리라벤더홀 리뷰 종료견적문의는 개인적으로 받지 않습니다. 박람회에서 했기 때문에 저는 싸게 받았습니다만, 가능하다면 박람회에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하는 박람회 초대장 신청 위에 들어가서 초대장 신청하고 직접 견적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청첩장 신청해야 갈 수 있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