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한방병원 한방소아청소년센터 다녀오기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 아들아..고민 끝에 한약을 지어주려고 여기저기 한의원을 알아봤지만 전혀 모른다. ^^ 예전에 비염 때문에 폴X소아한의원에서 돈을 비싸게 주고 먹었는데 아무 효과가 없는 걸 보고 정말 잘 알아보고 가려고 했는데 지인이 경희의료원 한방병원을 추천해서 지난주 토요일 예약해왔다.정확한 명칭은 경희의료원 한방병원 한방소아청소년센터.. 경희대학교 옆 경희의료원 내에 있는 경희의료원은 처음 왔는데 시설이야 어쨌든 주차장 정말 좁다.. 게다가 차까지 커서 쉽지 않았다. 이건 마이너스~^^;

우선 예진실에서 예진을 한다. 요즘은 맥도 기계로 재는 것 같아.. 우선 예진을 하고 진료를 보니 대기가 많았는데 바로 진료를 받게 된 것 같다.간호사 여러분, 의사분들 너무 친절하십니다.. 굿이다!

진료 받는데 아들이 또래 아이들보다 키는 큰데 말랐다고 약에 키가 크고 뚱뚱하고 비염도 좋은 약을 넣어준다니 속으로 돈이 나올 것 같았다.진료보고 수납하러 갔는데 109,000원.. 흠.. 아까 말했던 폴X한의원에서는 50만원 이상 준 것 같은데 여긴 한달치가 10만원대야.뭐지? 게다가 비염약 비상용이라고 몇가지 받았는데 그건 또 보험용이라고 써있어. 요즘 한방 쪽도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게 많은 것 같아. 한의원에서는 일을 해본적이 없어서….아무튼 약은 택배로 예약하고 집에 왔다.. ^^주차장 빼고는 다 마음에 들어…

화요일..오늘 겨우 약이 왔어…포장이 안 걸려.하지만 조금 쓴듯한 기분이.. 어린이 한의원 한약의 달콤한 향기가 아니라, 정말 어른한약 그대로의 향기가…(웃음)

우리 아들… 뭉뚱그려 먹어 보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먹는다. 그래도 몸에 좋고 키도 크고 체중도 늘어난다고 하면 끝까지 잘 먹었잖아. 하지만 정말 맛 없다는..하루에 1봉지씩, 30일 분···오늘 처음 먹어 봤지만 효과는 조금 지나고 보지 않으면 모른다.효과가 좋으면 딸에게도 한번 먹게 할지 고민이다.딸은 어릴 때 보약을 먹였지만 그 탓인지 아침부터 밤까지 놀아도 지치지 않고도 놀아서 문제가 있다. 약을 먹고 더 건강하면 어쩌나 하는 고민도 조금 있거나···어쨋든 소개로 가 본 경희 의료원 한방 병원 한방 소아 청소년 센터..친절도, 가격, 택배의 속도. 모두 만족이다.효과는 나중에 다시 쓰려구.가장 소중한 것이 효과겠지만^^#경희 의료원 한방 병원 한방 소아 청소년 센터,#소아 한의원 추천,#아이 한의원 추천,#아이보 약 추천

 

error: Content is protected !!